롯데월드의 SNS마~조사 제안서.hwp 파일정보
롯데월드의 SNS마~마케팅 조사 제안서 자료설명
롯데월드 SNS 마~로 분석해보세요!
자료의 목차
롯데월드의
SNS마케팅 조사 제안서
목차
1. 조사 배경 및 목적
1-1. SNS 개념과 특성
1-2. SNS 마케팅
1-3. 롯데월드의 SNS 마케팅
2. 조사 설계
2-1. 조사관련 자료협의
2-2. 실사
2-3. 자료처리 및 분석
2-4. 결과분석 및 보고
3. 수집할 주요 정보
3-1. 인지도 측면
3-2. 실효성 측면
3-3. 만족도 측면
3-4. 반응성 측면
4. 자료 분석 방법
4-1.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정리
4-2. SNS 마케팅이 방문 횟수에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자료분석
4-3. 피어슨 상관분석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분석
4-4.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(쌍체비교)
5. 조사 결과 활용 방안
5-1.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반응도 분석…
본문내용 (롯데월드의 SNS마~조사 제안서.hwp)
롯데월드의
SNS마케팅 조사 제안서
목차
1. 조사 배경 및 목적
1-1. SNS 개념과 특성
1-2. SNS 마케팅
1-3. 롯데월드의 SNS 마케팅
2. 조사 설계
2-1. 조사관련 자료협의
2-2. 실사
2-3. 자료처리 및 분석
2-4. 결과분석 및 보고
3. 수집할 주요 정보
3-1. 인지도 측면
3-2. 실효성 측면
3-3. 만족도 측면
3-4. 반응성 측면
4. 자료 분석 방법
4-1.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정리
4-2. SNS 마케팅이 방문 횟수에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자료분석
4-3. 피어슨 상관분석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분석
4-4.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(쌍체비교)
5. 조사 결과 활용 방안
5-1.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반응도 분석
5-2. 분산분석 (
💾 다운받기 (클릭)
⭐ ⭐ 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