굿네이버스 마케팅,굿네이버스 경영전략사례,굿네이버스 비영리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사례분석,swot,stp

굿네이버스 마케팅,~t,stp.pptx 파일정보

굿네이버스 마케팅,굿네이버스 경영전략사례,굿네이버스 비영리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사례분석,swot,stp.pptx
📂 자료구분 : 기업분석 (IT게임)
📜 자료분량 : 36 Page
📦 파일크기 : 6.0 Mb
🔤 파일종류 : ppt

굿네이버스 마케팅,~석,swot,stp 자료설명

굿네이버스 마케팅,굿네이버스 경영전략사례,굿네이버스 비영리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사례분석,swot,stp

굿네이버스 마케팅,~석,swot,stp 자료의 목차

_SLIDE_1_

비영리기업 의 마케팅 전략 발표
_SLIDE_2_
01 굿네이버스 소개
INDEX
02 SWOT Analysis
03 굿네이버스의 4P
04 굿네이버스의 전략 제시
_SLIDE_3_
01. 굿네이버스 소개

1) (Good Neighbors)

– 굿네이버스는 기독교 정신에 입각하여 가난하고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며 전문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사회적 요청에 부응코자 한국인에 의해 설립된 국제구호개발(NGO)
– 우리 정부가 한국국제협력단(KOICA)을 출범한 지난 1991년 `한국이웃사랑회`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1992년 민간 차원에서 방글라데시아에 첫 해외원조를 시작했다.
_SLIDE_4_
01. 굿네이버스 소개

2)

본문내용 (굿네이버스 마케팅,~t,stp.pptx)

_SLIDE_1_

비영리기업 의 마케팅 전략 발표
_SLIDE_2_
01 굿네이버스 소개
INDEX
02 SWOT Analysis
03 굿네이버스의 4P
04 굿네이버스의 전략 제시
_SLIDE_3_
01. 굿네이버스 소개

1) (Good Neighbors)

– 굿네이버스는 기독교 정신에 입각하여 가난하고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며 전문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사회적 요청에 부응코자 한국인에 의해 설립된 국제구호개발(NGO)
– 우리 정부가 한국국제협력단(KOICA)을 출범한 지난 1991년 `한국이웃사랑회`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1992년 민간 차원에서 방글라데시아에 첫 해외원조를 시작했다.
_SLIDE_4_
01. 굿네이버스 소개

2)


  💾 다운받기 (클릭)